하늘기획 김주필 대표,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금 4천만 원 기탁

운영자 | 입력 : 2022/08/02 [11:43]

하늘기획 김주필 대표,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금 4천만 원 기탁
<이 기사는 2022년 08월 02일 11시 49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재)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박우량)은 '하늘기획 김주필 대표'가 1일 도움이 필요한 지역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4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약정했다고 밝혔다.

하늘기획은 목포시에 2019년 개업한 간판 및 광고물 제작업체로 2020년에 장학재단에 1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 총 5천만 원을 기탁해 지역인재 육성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주필 대표는 "지역인재 육성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닿아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신안군 미래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경제적 어려움에 구애받지 않고 학업을 유지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박우량 이사장은 "장기적 경제불황 속에서도 소중한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전달해 지역 장학사업에 귀중하게 사용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신안군청 보도자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