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주) 환경보완시급현장!!!

화성시 동탄2 신도시 건축현장

공동취재단 | 입력 : 2021/03/22 [18:13]

경기도 화성시 송동 동탄2신도시 문화복합8블럭 제일건설(주)가 시공중인 문화복합시설(워터프런트콤플렉스)이 기초환경법을 위반하고 있어 해당지자체의 확인 후 신속행정이 요망 된다.

위 현장은 지역내 환경단체와 주민들의 환경민원이 계속되는 곳으로 관할행정관청의 지적에도 불구하고 같은 민원을 일으키고 있어 문제다.

위 지역은 여러 업체가 동시다발로 공사가 진행되는 관계로 주변환경이 매우 복잡하여 공사관계자들 이외에 지역민들의 발길이 뜸한곳이다.

제일건설(주)는 일반인들의 발길과 눈길이 뜸한 환경을 이용하는 것인지 기초적인 환경관리에 손을 놓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건설현장에서 발생 된 "건설폐기물"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법률"에 따라 적법하게 보관관리되어야하는 규정을 무시한 체 현장 여러곳에 질서없이 늘어놓아 공사편의주의 단면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콘크리트 타설공사 진행시 펌프카와 레미콘차량 사이에 천막지등을 넓게 보완하여 콘크리트 잔재물이 도로바닥에 흩어지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 위 현장은 보완이 필요해 보인다.

제일건설(주) 공사관계자는 제기되는 환경민원에 대하여 불편함과 불쾌한 감정을 가지기전에 환경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하여 깨끗한 현장이 되도록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

 

         제일건설(주) 환경법위반현장                                  환경감시단  기동취재부 공동취재

  © 운영자

 

  © 운영자

 

  © 운영자

 

  © 운영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