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포스코건설 환경관리 엉망현장!!!

화성시 동탄 워터프런트 복합시설 현장

공동취재단 | 입력 : 2021/03/15 [22:56]

경기도 화성시 송동 동탄2지구 일상11. 12블럭 (주)포스코건설에서 신축중인 동탄 워터프런트 복합시설 건축현장이 환경법을 위반한 체 공사를 진행하고 있어 해당 지자체 관련부서의 확인 후 신속행정이 요구되고 있다.

위 공사현장은 공사진행중 발생 된 건설폐기물을 적법절차에 따라 처리해야하는 규정을 제대로지키지 않아 지역민과 환경단체의 민원이 계속되고 있어 공사관계자들의 각성을 요구하고 있다.

위 현장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 보관.관리기준"을 정면으로 위반하고 있다.

누구든지 건설폐기물을 배출.수집.운반.보관 또는 중간처리 하려는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준과 방법을 따라야 한다 라고 규정하고 있으며,  건설폐기물의 보관 관리는 폐기물 안내 표지판을 설치하고 지붕이 있고 삼면이 막힌 구조물에 폐기물을 성산별로 구분하여 보관하여야한다.

(주)포스코건설 현장은 법률에 규정 된 어느 것 한 가지도 제대로 지키지 않고 있어 과연  국내 굴지의 (주)포스코건설의 준법의식과 환경에 대한 이해수준이 너무 낮아 실망 그 자체이다.

위 현장 관계자들은 지역민과 환경단체의 감시와 민원이 이어지고 있음을 알고 이제라도 환경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하여 위상에 걸맞는 (주)포스코건설 현장이 되도록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

 

        (주)포스코건설 환경법위반현장                             환경감시단.기동취재부 공동취재

  © 운영자

 

  © 운영자

 

  © 운영자

 

  © 운영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주간베스트 TOP10